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닛산, '알티마' 고객감동 브랜드 수입중형차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한국닛산, '알티마' 고객감동 브랜드 수입중형차 1위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사진 오른쪽)가 한국 브랜드경영협회 '2014 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프리미엄 중형세단 알티마(ALTIMA)가 한국 브랜드경영협회에서 발표한 '2014 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에서 수입 중형차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고객감동 브랜드지수는 전국 20~59세 성인남녀 소비자 1600명이 참여해 감동을 느끼는 4가지 요소를 평가함으로써 점수를 산정한다. 4가지 요소는 원인, 상황, 기쁨, 온정이다.


알티마는 소비자들의 종합평가 결과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총 1261점을 받았다. 2, 3위 브랜드는 각각 1235점과 1218점이었다. 알티마는 각 중요도 평가 요소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해 경쟁사 모델들을 압도했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미국 시장에서도 중형세단 1위를 달리고 있는 알티마는 켈리블루북 등 저명한 해외 매체들로부터 최고의 패밀리카로 꼽힌 닛산의 대표모델"이라며 "한국의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알티마의 감동에 2년 연속 최고의 점수를 주셨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이 더욱 의미 있고 기쁘다"고 말했다.

한국닛산, '알티마' 고객감동 브랜드 수입중형차 1위 닛산 알티마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