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칠성음료의 델몬트주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1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K-BPI)' 주스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델몬트주스는 이 조사가 처음 실시된 1999년부터 올해까지 16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 '골든브랜드'로 명명받고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델몬트주스는 그 동안 '델몬트 콜드', '델몬트 베리주스', '델몬트 스퀴즈믹시' 등 소비자의 입맛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맛과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며 주스의 정상 자리를 지켜왔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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