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델몬트주스, 16년 연속 주스부문 '브랜드파워' 1위

시계아이콘00분 1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칠성음료의 델몬트주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1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K-BPI)' 주스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델몬트주스는 이 조사가 처음 실시된 1999년부터 올해까지 16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 '골든브랜드'로 명명받고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델몬트주스는 그 동안 '델몬트 콜드', '델몬트 베리주스', '델몬트 스퀴즈믹시' 등 소비자의 입맛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맛과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며 주스의 정상 자리를 지켜왔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