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공항공사, 반부패·혁신 릴레이 결의대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한국공항공사, 반부패·혁신 릴레이 결의대회 개최 한국공항공사가 25일 김포공항을 시작으로 4주 동안 전국 17개 사업장에서 전임직원이 참여하는 '반부패·혁신 릴레이 결의대회'를 실시한다.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한국공항공사가 25일 김포공항을 시작으로 4주 동안 전국 17개 사업장에서 전임직원이 참여하는 '반부패·혁신 릴레이 결의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결의대회에서는 최근 항행안전시설 납품비리 등 비위행위로 실추된 기관의 명예와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공항공사 모든 임직원이 업무관련 부패 예방과 청렴 공직풍토 조성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선서와 서약식 등이 진행됐다.


특히 비정상적인 관행에 대한 처절한 반성과 최근 상황에 대한 위기의식을 토대로 청렴문화를 내실화하고 초우량 공기업으로 도약할 것임을 다짐하는 전 직원의 청렴실천 릴레이 댓글달기 행사도 동시에 펼쳐졌다.


김석기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임직원 모두가 하나로 단결해 반부패 청렴문화를 수립하고 당면한 어려움을 극복하겠다"며 "'국민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받는 공항공사'로 새롭게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