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까사스쿨, '제인 패커 스페셜 클래스 인 서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까사스쿨, '제인 패커 스페셜 클래스 인 서울' 개최 까사스쿨 '제인 패커 스페셜 클래스 인 서울'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전문 양성기관 까사스쿨은 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플라워 브랜드 제인 패커(JANE PACKER)의 수석 플로리스트 수잔 라프워드(Susan Lapworth)의 내한을 맞아 이달 26일부터 29일까지 '제인 패커 스페셜 클래스 인 서울'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총 3가지의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2014년 트렌드를 활용한 플라워 어레인지먼트 시연 및 공간 스타일링을 소개하며 이와 함께 웨딩 데코레이션과 파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나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플라워 아이템을 공개한다.


제인 패커 위크 첫날인 26일에는 수잔 라프워드가 제안하는 제인 패커의 시그니처 아이템 및 올해 트렌드를 반영한 8 종의 선물 아이템의 시연된다. 우드 슬라이스, 나무껍질 등 내추럴하고 빈티지한 오브제를 사용해 화사함과 생동감이 느껴지는 플라워 어레인지먼트가 특징이다. 이 중 대표 아이템 4가지는 28일에 진행되는 클래스에서 직접 배워볼 수 있다.

아울러 27일에는 제인 패커의 공간 데코레이션을 배울 수 있는 그룹 수업이 이뤄지며, 마지막 날인 29일에는 웨딩 플라워 스타일링과 이에 어울리는 플라워 어레인지먼트와 대형 구조물 등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총 진행을 맡는 수잔 라프워드는 1991년 입사 이래 플라워 디자인의 현대적 해석과 우아함을 갖춘 제인 패커 스타일을 전세계에 알리고 있다. 2012년 런던 올림픽 승리의 부케를 디자인 했으며 지난해 영국왕실에서 주최하는 햄튼 플라워 쇼(Hampton Court Palace Flower Show)에서 골드 메달 수상과 함께 베스트 플로리스트로 선정되기도 했다.


제인 패커 스페셜 클래스 인 서울은 선착순 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문의나 참여 관련 상담은 까사스쿨 홈페이지(www.casaschool.com) 및 대표전화(02-3442-1504)를 통해 가능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