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진공 광주본부, 대학생 채용 상담회 참여업체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박선강 기자]


25일까지…채용 보조금 지급 예정

중소기업진흥공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정상봉)는 (사)중소기업융합광주전남연합회(회장 백희종)는 내달 9일 호남연수원에서 개최되는 ‘2014년 대학생 채용상담회’ 참여 업체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수한 기술력과 복지제도를 갖춘 중진공이 지정해 운영 중인 으뜸기업을 대상으로 우리지역 대학졸업자에 취업을 연계하는 자리며, 청년구직자를 채용하는 광주소재 기업은 인턴 및 채용 보조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이번 상담회는 한국폴리텍대학 등 6개 대학 취업지원센터와 공동으로 구직자를 모집해 참여기업에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력을 채용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중진공 광주지역본부는 지난해에 특성화고 대상으로 3회에 걸쳐 채용상담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올해는 특성화고와 더불어 대학생을 대상으로 상반기 3회, 하반기 1회로 확대할 예정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중진공 광주지역본부 (062-600-3031)로 문의하면 된다.


정상봉 광주지역본장은 “채용상담회를 통해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구직 학생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리지역 으뜸기업과 우수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