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LG하우시스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디자인 쿠션매트' 3종 제품을 17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캐릭터 위주의 패턴이 대부분이었던 기존 놀이방매트와 달리 화사한 꽃무늬 프로방스, 세계 지도, 지그재그 패턴 등 온 가족이 가정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됐다. 반대 면에는 고급스러운 원목 무늬 패턴이 디자인돼 마루나 장판 등 바닥재와 조화롭게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 '패밀리 디자인 쿠션매트'는 1.5cm 두께를 적용해 층간소음(경량충격음)을 완화할 뿐 아니라 보행 시 무릎에 가해지는 충격 완화와 아이들의 안전사고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표면 코팅처리가 돼 있어 음식물이나 낙서에 쉽게 오염되지 않고 청소가 간편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둥글게 말아서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패밀리 디자인 쿠션매트'의 제품 규격은 가로 250(230)㎝, 세로 140㎝이며, 오픈마켓 등 온라인을 통해 2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LG하우시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옥션, 지마켓 등 여러 온라인 몰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