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니, "축구와 카메라의 만남" 국제사진영상 기자재전 참가

시계아이콘01분 05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소니, "축구와 카메라의 만남" 국제사진영상 기자재전 참가 소니코리아, 2014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참가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소니코리아가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광학기기 전시회 '2014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2014)'에 참가한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국제축구연맹(FIFA)의 월드컵 공식 파트너로서 2014 브라질 월드컵을 콘셉트로 한 이색적인 부스와 다양한 퍼포먼스로 관람객들에게 소니의 최첨단 광학기술을 선보인다.


지난 2월 최초로 국내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한 렌즈교환식 카메라(DSLR, 미러리스 카메라)와, 콤팩트 카메라·캠코더 등 소비자 광학 기술 전반을 아우르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축구장 모습으로 꾸며진 메인 스테이지에는 시간대별로 유명 치어리더 팀이 응원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슈팅 존을 마련해 촬영의 재미를 선사한다.


소니의 반투명 미러 기술을 선보이는 A마운트 존에는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와 그간의 월드컵 공인구들을 피사체로 전시해 SLT-A99, SLT-A77, SLT-A58 등 제품을 즐거운 월드컵 분위기 속에서 경험할 수 있다.


E마운트 존에서는 3년 연속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의 최신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국내 풀프레임 카메라 판매 1위의 A7 시리즈와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A6000은 축구장 락커룸 모습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유니폼과 축구화 등의 소품들과 함께 전시된다. 소니의 베스트셀러 미러리스 카메라인 A5000, NEX-5T는 대중적인 인기를 얻는 제품답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축구장 모형 테이블 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 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NAB 2014'에서 공개된 최신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S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A7S은 풀프레임 센서 미러리스 기종 중 세계 최초로 4K 촬영이 가능하다. ISO 409600의 고감도 노이즈 처리 기능으로 동영상 애호가들에게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 RX 존, 액션캠 존, 4K 존 등을 운영한다.


소니코리아는 전시회 현장에서 직접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전문상담인력을 배치,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상담부터 구매까지 원 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매 서비스의 경우 일부 제품에 한해 진행되고 최대 55%까지 할인 제공된다.


소니코리아는 P&I 2014 참석을 원하는 사진 애호가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무료 입장권을 1인 2매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