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세트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는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내놨다.
이번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자음 2종, 진설 2종, 정양 2종 세트 등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히트상품으로 구성됐다. 기본라인인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젤 타입의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와 '자음유액'을 정품으로 구성되며, '자음수'ㆍ'자음유액'ㆍ'윤조에센스'ㆍ'섬리안크림'ㆍ'자음생크림'의 견본 5종도 함께 포함됐다. 가격은 12만원대다.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설화수 진설 2종 세트'는 한방수인 '진설수'와 한방유액인 '진설유액'으로 구성됐다. 진설라인 5종 전 제품의 견본품으로 포함됐다. 진설라인은 적송의 뿌리와 잎, 발아된 오방종실을 주요 원료로 사용된 라인이다. 가격은 22만원대다.
남성들을 위한 제품도 마련됐다. '설화수 정양 2종 세트'는 '정양수', '정양유액' 본품과 정양라인 견본품 4종으로 돼 있다. '정양수'는 스킨 하나로 스킨이상의 가치를 주는 한방 에센셜 스킨이다. '정양유액'은 한방 로션이다. 정양라인은 남성에게 좋은 5가지 한방 성분을 추출해 만든 정양단이 함유된 라인이다. 정양라인은 가격은 11만5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