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현대자동차는 오는 5월 가족의 달 연휴기간을 맞아 현대차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고객을 대상으로 오토캠핑 '캠핑 인 더 시티(Camping in the city)'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원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3~4일, 4~5일 각 1박2일 총 2개 차수로 진행된다. 초청 가수 공연, 토크콘서트, 인공암벽 등반, BMX자전거 체험, SUV 퀴즈대회, 현대차 SUV 전차종 전시 체험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현대차는 캠핑에 참여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급 10인용 원뿔형 텐트, 테이블, 덱체어, 랜턴, 매트 등 캠핑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한다. 레포츠용품, 보드게임용품 등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즐길거리와 치킨, 바비큐, 생맥주 등 다양한 먹거리도 제공한다.
이번 캠핑에 참여를 원하는 현대차 SUV 보유 고객은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오는 29일 차수당 80가족씩 총 160가족을 선정해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현대차 SUV 고객들은 본인 가족 이외에 이웃이나 친척 가족을 초청해 함께 캠핑에 참가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도심형 SUV의 특색을 살려 현대차 SUV 고객을 위해 도심에서 즐기는 오토캠핑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고객의 삶 속에서 다양한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