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프라움, 롯데백화점 가정생활 숙면박람회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침구 전문 소프라움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노원점에서 개최되는 제2회 가정생활 숙면박람회에 참가해 신개념 숙면 베개 등 최적의 숙면환경을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소프라움은 이번 가정생활 숙면박람회를 통해 2014년 신제품인 구스다운 베개 '마이필로우(My Pillow)'를 처음 선보이고, 판매를 개시한다.

마이필로우는 기존의 소프라움 베개 제품의 장점은 살리면서, 개개인의 신체적 특수성을 고려한 기능성을 담았다. 기본적인 구조는 솜털 90%의 상단과 빈 공간으로 이뤄져 있는 하단의 2중 분리 구조로 돼 있어 자신의 기호에 따라 파이프(Pipe)나 구스페더(Goose Feather) 등 충전물을 선택해 삽입 할 수 있다.


통기성이 좋아 베는 순간 머리를 시원하게 해주는 충전재인 파이프는 4가지 섹션의 분할 구조로 돼 있는 커버에 개인의 경추 높이, 수면자세에 따라 파이프의 양을 조절해 넣을 수 있다.

다른 충전재인 구스페더는 경추를 받쳐주는 부분과 머리를 받쳐주는 부분이 분리돼 있는 커버에 충전재 수량을 자신의 기호에 맞게 조정할 수 있어 신체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편안한 잠자리 환경을 만들어 준다.


소프라움 관계자는 "마이필로우는 90%의 구스다운이 충전돼 있기 때문에 포근하게 머리를 감싸줄 뿐만 아니라 땀을 흡수해 공기중에 방출하는 기능성도 뛰어나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적절한 온도와 습도를 유지시켜 준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프라움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숙면 기능성 제품들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며, 전문가 상담을 통한 숙면 상담도 할 수 있는 숙면 클리닉도 운영할 계획이다.


위치 및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소프라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