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것이 알고싶다' 매년 출현하는 신입생 엑스맨 괴담 "소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그것이 알고싶다' 매년 출현하는 신입생 엑스맨 괴담 "소름" ▲그것이 알고싶다. 신입생 엑스맨(사진:SBS 공식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것이 알고싶다' 신입생 엑스맨 괴담 "소름끼쳐"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대학가 신입생 괴담을 추적해 방송한다.


12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방송할 예정인 '48인의 도플갱어?!- 신입생 엑스맨은 누구인가'편은 방송 전부터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사건의 발단은 A대학 신입생인 석진(가명)씨가 선배 집에서 본 한 단체사진에서 시작된다. 이 사진에는 며칠 전 자신과 같은 신입생으로 모임에 참석한 M이 함께 담겨 있었다.


또한 석진씨는 동아리 지역별 모임에서 M과 똑같은 얼굴을 한 남자 신입생을 만나게 됐다. 스스로를 외아들이라고 소개한 만큼 쌍둥이일 가능성은 없다.


이에 제작진은 석진씨 사례를 수집했다. 그러나 이런 사례는 이미 오래 전부터 공공연히 알려져 있는 신입생 괴담이었다. 전국 대학생들 사이에서 매년 새 학기에 신입생 엑스맨이 출현했다가 사라진다는 것이다.


'그것이 알고싶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그것이 알고싶다, 재밌겠다" "그것이 알고싶다, 흥미진진하네" "그것이 알고싶다, 신입생 괴담 소름끼쳐" "그것이 알고싶다, 괴담 진짜였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