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노드론, 현대백화점서 특별 할인행사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독일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국내에 나노드론을 유통하는 나노드론글로벌은 오는 13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지하 전자매장에서 진행되며, 할인율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나노드론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공업규격(DIN)의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촘촘한 필터로 중국발 스모그에 함유된 초미세먼지(PM2.5)를 완전히 걸러내 준다.


세계적 인증기관인 독일 TUV에서 의해 일산화탄소(CO)와 유해가스(톨루엔·포름알데히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음을 인증 받았고,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로부터 국제전기기기인증(CB)을 획득했다.

유럽 알레르기 연구소(ECARF)는 나노드론을 알레르기, 아토피, 천식 환자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으며 독일의 고속철과 베를린 국립도서관·바덴바덴 카지노·파리공항·아테네 공항 등 유럽의 유명 공공장소에도 자리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공공기관·호텔·병원·산후조리원 등이 도입 중이다.


나노드론 관계자는 "봄을 맞아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특별행사를 진행한다"며 "중국발 초미세먼지로 인해 이제는 가정에서도 첨단 공기청정기 사용은 필수"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