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레인보우 김재경의 셀카 촬영 중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오후, 레인보우 공식 SNS에는 "카리스마 김리더, 셀카촬영 현장을 포착! 그 실체는…!?"이라는 문구와 함께 셀카 촬영에 한창인 김재경의 도촬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손에 들고 다양한 표정변화를 지으며 셀카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김재경의 실제 모습이 그대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김재경은 찰나의 순간에도 러블리한 미소부터 우스꽝스러운 표정까지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촬영 차 방문한 공항에서도 멈추지 않는 '셀카 본능'을 발휘해 웃음을 더했다. 카메라를 다양한 각도로 기울이며 촬영하는 김재경만의 셀카 노하우도 눈여겨 볼 포인트다.
소속사 DSP미디어 관계자는 "김재경이 팬들을 위해 자체 준비한 '팬서비스용 도촬 사진'"이라면서 "당분간 긴 해외촬영으로 자리를 비우는 만큼 팬들에게 재미있는 모습으로 안부 인사를 전하고 싶어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경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OCN 드라마 '신의퀴즈4' 등 MC와 연기자를 오가며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