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종근당, 신입사원 70여명 나눔 실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종근당, 신입사원 70여명 나눔 실천 종근당은 신입사원 70여명이 지난 5일 경기도 파주에 있는 장애인직업재활시설 교남어유지동산을 찾아 나눔을 실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들은 비닐하우스 내 오이와 토마토 지지대 설치, 밭고랑 비닐정리 등에 일손을 보탰다.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종근당은 신입사원 70여명이 지난 5일 경기도 파주에 있는 장애인직업재활시설 교남어유지동산을 찾아 나눔을 실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들은 비닐하우스 내 오이와 토마토 지지대 설치, 밭고랑 비닐정리 등에 일손을 보탰다.

종근당은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에 봉사활동 시간을 포함해 신입사원들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도록 하고 있다.


봉사에 참여한 신입사원 문현진씨는 “장애를 뛰어넘어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았다”며 “회사에서도 사회에서도 자신의 역할에 책임을 다하는 구성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종근당은 매월 임직원들이 업무시간을 할애해 본사와 연구소, 공장 인근지역 복지시설과 소외계층을 방문하며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달에는 종근당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하는 ‘난지수변생태습지공원 새 집 만들기’, ‘독거노인 이미용 봉사활동’ 등 다양한 나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