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NCSI 평가에서 국제전화 부문 1위 달성"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SK텔링크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국제전화 00700 이용고객 2000명을 대상으로 'NCSI 1위 기념 고객감사 무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SK텔링크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국제전화 부문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마련한 행사로, 모든 00700 이용 고객들이 대상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고객들은 SK텔링크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만 하면 된다.
국제전화 00700은 고객만족수준 제고를 위해 서비스 이용 단계별로 개선사항을 도출하는 한편,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고객의 불편사항과 개선요구를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관리하고 있다. 요금 및 상품 측면에서 국제전화 주요 사업자 대비 최대 58% 저렴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요금제를 출시하여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있다.
서성원 SK텔링크 대표이사는 “그동안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께 모든 임직원을 대표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향후 00700 서비스 이용고객들께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안을 마련하여 고객과의 ‘행복동행’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