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뜨거운 네모' 이경규·유세윤의 '환상 호흡' 담은 티저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뜨거운 네모' 이경규·유세윤의 '환상 호흡' 담은 티저 공개 JTBC '한국인의 뜨거운 네모' 이경규-유세윤 MC
AD


[아시아경제 e뉴스팀]예능계의 대부 이경규와 깐죽 입담 소유자 유세윤의 환상 호흡을 담은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은 모으고 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신규 예능 '한국인의 뜨거운 네모'(기획 여운혁, 이하 '뜨거운 네모')에 출연하는 MC 이경규와 유세윤의 변화무쌍한 표정 연기를 담은 티저 영상이 28일 오전 공개됐다.


제작사 코엔미디어의 공식 유튜브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15초 분량의 티저 영상 두 편에는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이경규와 유세윤의 코믹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영상 속 두 사람은 쌍둥이처럼 닮은 몸짓과 표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촬영 당일 단정한 블랙 정장으로 맞춰 입은 이경규와 유세윤은 네모 모양의 조형물을 들고 극과 극을 달리는 다양한 표정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예능인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했다. 특히 단 한 번도 방송에서 호흡을 맞춰본 적이 없는 두 사람의 쌍둥이 같은 제스처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서로 다른 시간에 티저 촬영이 진행됐음에도 함께 촬영한 듯 일관성 있는 장면을 연출해냈다. 첫 녹화 역시 처음 호흡을 맞춘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유연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고 전했다.


'뜨거운 네모'는 최신 정보, 유행, 경향 등 대한민국의 가장 핫한 이슈에 대해 이야기하는 신개념 토크쇼다. 다음달 2일 밤 11시 첫 방송 한다.




e뉴스팀 e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