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디스플레이, '동반성장 소통 데이'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2, 3차 협력사까지 동반성장 대상 확대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LG디스플레이가 공급망 전반에 걸친 동반성장 활동을 본격화하기 위해 협력사와 동반성장 소통의 날을 개최한다.


LG디스플레이는 27일 경기도 파주공장에서 2차 협력사를 대상으로 동반성장 정책을 설명하고 협력사 의견을 청취하는 '동반성장 소통 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LG디스플레이는 금융, 기술, 인력, 교육, 경영지원 등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현장에서 겪는 애로사항이나 개선 아이디어 등에 대해 언제든 소통해 줄 것도 요청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일동케미컬, 창성시트 등 27개 2차 협력사 대표 및 실무자들은 LG디스플레이에 바라는 점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다. 6시그마와 같은 교육 지원과 자금 지원 같은 협력사의 근본적 역량강화 프로그램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들과 동반성장을 위해 동반성장 소통 데이외에 동반성장 교류회 등 상호 교류의 장을 수시로 개최해 협력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상호 윈-윈 하는 동반성장 모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대기업과 1차 협력사 중심의 동반성장 사업을 2차, 3차 협력사까지 확대하자는 산업혁신운동 3.0*에 동참하며 동반성장 펀드를 1750억원 규모로 확대했다.


2차 협력사까지 지원함는 동시에 협력사들의 공정, 기술, 경영 분야 혁신 활동을 위한 컨설팅 지원에도 나서고 있다.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