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협銀, 황금연휴 맞이 환전·해외송금 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농협銀, 황금연휴 맞이 환전·해외송금 행사 농협은행
AD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NH농협은행은 5월초 최장 6일 황금 연휴를 맞이해 '6일간의 설레임' 환전·해외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과 해외 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4월28일까지 최고 70% 환율 우대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경비를 지원한다. 해외여행 증빙자료(비행기 탑승권, 해외여행 예약 확인증 등)를 제출하면 외화 환전시 70%의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3.21~4.28)중 외화 환전 및 해외송금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 여행상품권 100만원, 2등 3명에 여행상품권 50만원, 3등 10명에 여행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주요 통화(USD, JPY, EUR) 외에 인기 여행지인 홍콩, 중국, 싱가포르, 태국 등의 통화도 70%까지 환율우대가 가능하다.


또한, 원화예금에 10만원 이상 입금하면 자동으로 해외 송금이 되는 ‘NH-One 해외송금 서비스’에 가입한 후 해외 송금이 실제 이루어진 고객과 일반 해외송금 고객도 환율 우대(최고 60%) 및 경품 추첨 대상자에 해당된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