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백&슈즈 페어' 30~60% 할인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롯데백화점이 이달 30일까지 전점에서 '백&슈즈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150여개의 브랜드가 지난해 봄ㆍ여름 이월상품과 올 기획 특가상품을 정상가 대비 3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올 봄 주목해야 할 3가지 트렌드 스타일로 플랫슈즈ㆍ미니백 스타일, 펌프스ㆍ클러치 스타일, 스니커즈ㆍ백팩 스타일을 제시하고 관련 상품을 추천한다.

첫번째 트렌드 스타일은 원피스나 카디건 차림에 편안한 플랫슈즈와 시선을 끄는 미니백을 함께 코디했다. 에스콰이아, 금강, 세라, 제이에스티나 등 총 3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두번째 트렌드 스타일인 펌프스 슈즈(지퍼나 끈 등의 여밈 부분이 없이 발등 부분이 드러나는 여성용 구두)와 클러치 품목은 70여개의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세번째 트렌드 스타일은 편안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키니진&셔츠 코디에 컬러풀한 백팩과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줘 활동적인 남성 스타일을 제안한다.


사은행사도 풍성하다. 구두나 핸드백을 20만ㆍ4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상품군 및 브랜드별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