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선물, 해외선물 트레이딩 전략세미나 안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선물 외환파생팀은 오는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피봇을 활용한 유로달러 매매 솔루션' 그리고 '표준편차를 활용한 호주달러 매매 솔루션'이란 주제로 해외선물 트레이딩 매매 솔루션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31일에는 '볼린저-밴드(B-B) 이용 전략과 신(新)매매진단보고서 소개'란 주제로 트레이딩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24일과 25일 강의를 진행할 현대선물 외환파생팀의 박영석 과장은 "피봇포인트를 활용해서 진입 및 청산가격을 정확하게 도출할 수 있다"며 "지표 형태로 솔루션을 제시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눈으로 직접 보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 과장은 "시뮬레이션 결과(테스트 기간:1999년부터 2013년 말까지) 레버리지 효과를 이용하지 않아 안정적인 성과흐름을 나타냈었다"고 덧붙였다.


31일 강의를 진행할 현대선물 외환파생팀의 방안직 과장은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보조지표 중 하나인 볼린저-밴드(B-B)를 이용한 투자 전략법과 운용 계좌 위험관리법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현대선물 외환파생팀에서 개발한 국내최초 신매매진단보고서는 그 동안 투자자들의 실패 원인을 진단하고 거래유형을 판단하기에 최적화 됐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현대선물 여의도 본사(24~25일)와 토즈 강남점(31일)에서 열리며 세미나 참가문의는 현대선물 외환파생팀(02-788-7035)으로 하면 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