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스쿠찌, 봄맞이 딸기 신제품 5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파스쿠찌, 봄맞이 딸기 신제품 5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봄을 맞아 국내산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은 당도가 뛰어난 국내산 딸기를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모히또 에이드(7500원)는 스트로베리 에이드에 모히또 시럽과 민트잎을 첨가한 제품이며, 스트로베리 주스(6500원)는 생 딸기를 그대로 갈아 만들어 신선한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스트로베리 라떼(7000원)는 딸기 과육의 신선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을, 스트로베리 젤라또 라떼(7500원)는 스트로베리 라떼에 딸기 젤라또가 더해져 독특한 식감을 준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딸기 신제품 5종 구매 시 해피포인트를 더블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다음달 1일부터 16일까지는 보유 해피포인트로 행사 제품 5종 구입 시 최대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