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1주년을 기념해 음료 3종을 출시하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레몬과 블루베리, 히비스커스를 이용한 상큼한 음료 3종을 11주년 기념제품으로 내놓았다. 올 여름 음료시장 트렌드로 떠오르는 원료인 히비스커스는 열대지방에서 나는 붉은 꽃의 허브 식물로, 비타민C와 구연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좋다.
먼저 ‘루비 레몬 모히또 그라니따’는 히비스커스 추출액과 천연 레몬 퓨레에 모히또 시럽을 더한 시즌 스페셜 음료다. 레귤러 사이즈로 제공되며 가격은 6000원이다.
루비 레몬 에이드는 히비스커스 추출액과 천연 레몬 퓨레로 혼합된 베이스에 이태리 천연 탄산수와 레몬 슬라이스 조각을 더한 프리미엄 에이드 제품이다. 블루베리 에이드는 블루베리 퓨레와 이태리 천연 탄산수 속에 블루베리를 넣은 제품이다. 에이드 2종은 라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가격은 5500원.
파스쿠찌는 브랜드 론칭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그라니따 5종과 신제품 3종 등 총 8가지 행사제품 구매 시 해피포인트로 3회 사용 또는 적립하면 신제품 ‘루비 레몬 모히또 그라니따’ 1잔 무료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5명에게 뮤지컬 맘마미아 오리지널 내한공연 초대권(1인 2매)을, 100명에게 음료 및 케이크 제품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이달 12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45일간 진행하며 당첨자는 9월 12일 발표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해피포인트 페이스북에 11명으로 이루어진 모임의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6팀에게 11가지 그라니따를 딜리버리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