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역시 황제… 신승훈, 콘서트 티켓 오픈 당일 '전석 매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역시 황제… 신승훈, 콘서트 티켓 오픈 당일 '전석 매진'
AD


[아시아경제 e뉴스팀]가수 신승훈이 여전한 티켓 파워로 '황제'의 위엄을 과시했다.

신승훈 측에 따르면 오는 5월6일부터 11일까지 강남구 역삼동의 LG아트센터에서 개최하는 '신승훈쇼-리미티드 에디션2'이 티켓 예매 오픈 당일인 14일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것은 물론, 실시간 예매 차트 1위에 올랐다.


'신승훈쇼-리미티드 에디션2'은 회당 1천 관객들을 만나는 소규모 극장식 공연이다. 신승훈이 이러한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지난 2009년 이후 5년 만이라 팬들의 기대와 성원이 이어지고 있다.

마치 아이돌 공연의 티켓 전쟁을 방불케 하는 폭발적인 예매율은 올해로 데뷔 24년을 맞은 가수 신승훈의 여전한 파괴력을 입증한다는 평이다.


이번 공연을 주최/주관하는 CJ E&M 콘서트사업부는 "주로 1만여 관객 이상의 대규모 공연을 개최하던 신승훈의 소규모 공연 소식에 많은 분들이 뜨겁게 호응해주시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들은 "관객들과 가까이에서 교감하는 신승훈과 로맨틱한 어쿠스틱 공연이라는 점에 오픈 이전부터 관심이 뜨거웠다. 신승훈의 공연은 절대 후회가 없기로 이미 정평이 나있는 것이 사실. 다양한 음악적 이야기와 최고의 음향시설로 팬분들의 뜨거운 반응과 기대를 넘어서는 공연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e뉴스팀 e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