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결혼의품격]에이스침대, 7~8년 사용해도 편안함·안락함 그대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결혼의품격]에이스침대, 7~8년 사용해도 편안함·안락함 그대로 에이스침대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혼수가구는 구입 후 평균 7~8년을 사용하는 만큼 편안함과 안락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침대 1위 업체인 에이스침대는 침대공학 연구소를 통한 연구와 최첨단 무인생산 시스템 등을 이용해 편안하고 과학적이면서도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스침대가 선보인 '알베로(ALBERO)'는 매트리스 두 개를 넣은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무게를 완벽하게 분산시켜 주고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헤드보드에 다이아몬드 퀼팅 디자인을 적용해 모던한 느낌을 주며, 회색 패브릭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디자인은 단순하지만 디테일이 살아 있다.


침대뿐만 아니라 집안에서 안락한 휴식을 책임지는 리클라이너(젖히는 의자) 제품도 새롭게 떠오르는 혼수품목으로 주목 받고 있다. 에이스침대가 수입하는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만들어져 사람의 몸에 맞춘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며, 북유럽 스타일 원목을 적용해 어떤 스타일의 가구와도 잘 어울린다. 신혼집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는 여성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또한 스트레스리스의 장점이다.

에이스침대는 혼수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가 '에이스 웨딩 멤버스'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쿠폰북과 웨딩 다이어리, 자녀 침대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또 롯데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랑감사 페스티벌'도 이달까지 진행한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