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의 신모델 스카티 카메론 퍼터다.
역시 '퍼터 명장' 스카티 카메론(미국)의 뛰어난 예술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모델이다. 카메론 퍼터는 마니아들이 앞 다투어 소장할 정도로 인기가 높아지자 아예 독자적인 명품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출시된 마이걸(사진)은 특히 카메론이 딸의 성장 과정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대표적인 한정판 컬렉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번째 마이걸은 어린이들이 흔히 그리는 굵은 라인의 꽃 이미지에 경쾌하고 청량한 블루와 옐로우 컬러가 조화를 이룬 '꽃의 테마'다.
부드러운 라인의 패스트백 (Fastback) 헤드에 눈부심이 적은 실버 미스트(Mist) 마감으로 실전에서도 편안하다. 헤드 하단의 돌출 솔 플레이트는 무게중심을 힐과 토우에 효율적으로 배치해 관용성을 높이기 위해서다. 전 세계에 1000개만 판매한다. 스퀘어백 리미티드 모델은 초현실적이면서도 정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헤드 상부에 위치한 9개의 돌출 원형 디자인이 포인트다.
셋업과 에임(aim)이 용이하도록 시각적인 지표의 역할까지 구현한다. 솔 바닥면에 적용된 레드 컬러의 솔 플레이트는 효과적인 무게 배분으로 관성모멘트(MOI)를 최대화시켰다. 샤프트 상단의 붉은 점이 새겨진 '샤프트링'과 선명한 레드 컬러의 '피스토레로 그립'이 희소성 있는 룩으로 완성됐다. (02)3014-38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