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광대역안심무한 요금제, 커플 무제한 통화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데이터 15GB 제공에 지정번호 1회선 무제한 음성통화 추가

KT "광대역안심무한 요금제, 커플 무제한 통화까지" ▲KT 직원들이 13일 '광대역 안심무한' 요금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커플간 음성무제한 통화 제공을 홍보하고 있다. KT는 15GB 데이터를 제공하는 광대역 안심무한 요금제 이용고객의 편의를 위해 추가 비용 없이 지정번호 1회선에 무제한 음성통화를 쓸 수 있도록 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는 데이터용량 15기가바이트(GB)를 제공하는 ‘광대역 안심무한 요금제’ 이용고객에게 ‘커플간 음성 무제한 통화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13일 KT에 따르면 광대역 안심무한 요금제는 67, 73.5, 77, 84.5의 4종으로, 가입한 고객들에 한해 추가 비용 없이 지정번호 1회선에 무제한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있다. 상대방은 KT 이동전화 사용자여야 하며, 상대방의 요금제와는 상관없이 지정할 수 있다. 지정번호는 한달 1차례 변경 가능하다.

KT는 “광대역 안심무한 요금제에서 데이터 제공량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족했던 음성 제공량을 보완하게 됐으며, 특히 연인이나 가족 등 특정인에게 통화량이 많은 고객들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커플간 통화량이 많은 20~30대의 경우 추가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도 무제한 통화가 가능해 요금 부담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광대역 안심무한 요금제는 월 6만원대의 요금제에서 경쟁사보다 3배 많은 데이터를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출시 한 달 만에 가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20~30대 젊은 고객이 62%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광대역 안심무한 요금제 신청 및 커플 음성 무제한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나 올레플라자, 대리점에 신청하면 된다.


강국현 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광대역 안심무한 요금제에 커플 혜택 확대로 KT 고객은 월 15GB 데이터뿐 아니라 커플간 음성 통화도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성향에 맞춰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