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피카 나래 "블락비 지코가 이상형…좋아하는 이유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스피카 나래 "블락비 지코가 이상형…좋아하는 이유가?" 스피카 나래 '블락비 지코가 이상형'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스피카의 멤버 나래가 블락비의 멤버 지코를 이상형으로 꼽아 화제다.


최근 한 패션매체와 패션화보를 촬영한 스피카는 무대 위 섹시한 모습과는 상반된 순수하면서 청순한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이어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스피카는 최근 '유 돈트 러브 미(You Don't Love Me)' 활동을 비롯해 이효리와의 관계, 연애관 등 그동안 드러내지 않았던 속마음을 진솔하게 전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스피카만의 강점을 묻는 질문에 나래는 "예쁜 것만 추구하지 않고 거기에 다른 무언가를 추가했다. 내숭을 떨거나 조용하지 않고 유쾌하고 활기찬 저희만의 매력이 다른 걸그룹 사이에서 스피카를 돋보일 수 있도록 만드는 것 같아요"라고 답했다.


특히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나래는 "평소 눈이 찢어진 분들을 좋아해요. 그래서 김범수 선배님이나 블락비 지코 선배님이 제 이상형이에요"라며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다.


스피카 나래의 이상형이 블락비 지코라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블락비 지코, 음…그렇구나" "블락비 지코, 요새 뭐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