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티웨이항공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패러디한 '하늘에서 온 그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끼와 재능을 갖춘 티 메니져 8명(남자 승무원)을 선발해 기내마술, 노래,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와 사탕을 나눠 준다.
남자승무원들은 14일 김포-제주 노선의 이벤트 항공편(TW703, TW704, TW709, TW710, TW715, TW716, TW721, TW722)에 탑승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프리미어 홈케어 화장품 브랜드인 '23 years old'와 함께 이벤트 항공편 탑승객 전원에게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비 팩'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를 통해 정품 세트, 사탕 다발 등을 증정한다.
한편 티웨이항공 페이스북(www.facebook.com/twayair)에서도 이번 화이트 데이 맞이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좋아요+공유' 하면 자동 응모된다.
티웨이항공은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3 years old'의 정품 '펜타 카복시 팩'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www.twayair.com)을 참조하면 된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