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00조원대 천연물 시장 독과점 성공한 국내 바이오기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시장에서 IT와 바이오 등에 들어가는 물질이나 소재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 같은 흐름은 삼성전자가 제일모직을 IT소재기업으로 육성한다고 발표하면서 작년말부터 관련주들이 바닥권에서 점차 상승하고 있는데, 특히 세계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들이 올해 가장 뜨겁게 고나심을 받을 것으로 업계는 내다보고 있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독과점적인 위치를 확보한 바이오 천연물질을 개발한 기업들이 제2의 메디톡스처럼 크게 부각될 것으로 보고 있다.


<오늘의 추천종목>

천연물질시장 1위 등극! 무한 실적폭증으로 증권가에서 난리가 난 종목!!


- 글로벌 250여개 기업이 이 기술을 탐내 독과점했다!
- 이 특허가 인간의 RNA기술을 응용해 개발해 낸 것이기 때문에 무한성장 가능!!
- 공장증설까지 완료해 실적폭증은 당연한 수순
- 외인을 비롯한 주포들 연일 매닙의 각도를 높여가며 물량의 씨를 말리고 있다.


매수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당장이라도 터질 수 있는 자리에 재료와 명분 그리고 외인 매집까지 완료됐기 때문에 지금 바로 잡아둬야만 한다.


- 글로벌 250개 기업이 독과점해버린 순수 국내 천연물질 기술 확보! 외인들이 유통물량 씨를 말린다! 터지기 전 긴급매수해 둘 것 (종목확인 클릭)


[관련종목]
키이스트/선데이토즈/SG&G/메디포스트/이수앱지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