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추신수, LAD전 2타수 무안타…두 번째 타점 올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추신수, LAD전 2타수 무안타…두 번째 타점 올려 추신수[사진=Getty images/멀티비츠]
AD


[아시아경제 나석윤 기자]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32)가 시범경기 두 번째 타점을 올렸다. 하지만 안타를 기록하지는 못했다.

9일 미국 애리조나주 서프라이즈 스타디움에서 열린 로스엔젤레스 다저스와의 홈경기에서 1번 타자겸 좌익수로 선발 출장, 2타수 무안타 1타점을 기록했다. 시범경기 타율은 0.200에서 0.176(17타수 3안타)로 다소 떨어졌다.


1회말 첫 타석에서 추신수는 다저스 선발 폴 마홈을 맞아 2루수 땅볼로 물러났다. 3회말 두 번째 타석에서도 헛스윙 삼진으로 소득을 올리지 못했다.


타점이 나온 건 5회말이었다. 1사 3루에서 타석에 선 추신수는 다저스의 두 번째 투수 세스 로진을 상대로 중견수 뜬공을 때려 3루 주자를 홈으로 불러들였다. 추신수는 7회초 수비에서 브래드 슈나이더와 교체되며 이날 경기를 마쳤다.


한편 경기는 2-5로 뒤지던 텍사스가 9회말 3점을 따라잡으며 5-5로 끝났다. 무사 1, 3루에서 브라이언 피터슨의 2타점 2루타로 4-5까지 추격했고, 스나이더의 희생플라이로 1점을 추가했다.




나석윤 기자 seokyun198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