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4기 곡성 리더스 아카데미 개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제4기 곡성 리더스 아카데미 개강
AD


" 전남대학교 정책대학원 관리자과정 위탁 운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은 6일 섬진강기차마을 로즈홀에서 2014년도 ‘제4기 곡성 리더스 아카데미 개강식’을 가졌다.


이날 개강식에는 허남석 군수, 김종국 의장, 김용철 전남대학교 정책대학원장 및 수강 신청 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허남석 곡성군수는 축사를 통해 “전남대학교 정책대학원 관리자과정인 리더스 아카데미의 개강을 축하하며,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함께 배우고 익히며, 항상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용철 정책대학원장은 “곡성군과 전남대학교가 긴밀히 협력해 리더스 아카데미가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개강 기념 특강으로 김준호·손심심 부부의 “우리 소리를 우습게 보지 말라”는 국악콘서트도 열려 박수갈채를 받았다.


2011년 개설된 곡성리더스아카데미는 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열린 강좌로, 군과 전남대학교 정책대학원이 연계해 실용적인 강의를 제공하고, 지역민들이 정기적으로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하고 있어 주민 호응도가 높다.


군은 아카데미를 통해 지난 3년 동안 450여명의 전남대학교 정책대학원 관리자과정 수료생을 배출한 바 있다.


군 관계자는 “제4기 곡성 리더스 아카데미는 매주 목요일 무료 강좌로 운영된다”며 “550여명의 주민이 수강신청을 마쳤고, 년 말까지 다양한 주제로 총 30회의 교육을 가질 예정이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