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에서 실시…간단한 무대 인사, 포토타임 진행 예정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www.prospecs.com)는 오는 14일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에서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의 팬사인회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김연아는 이번 팬사인회 행사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 간단한 무대 인사와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프로스펙스는 오는 9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한 LS네트웍스 멤버십 고객 중 SMS 이벤트 문자 수신을 동의한 경우에 한해 '피겨퀸 김연아 선수와 함께 하는 화이트데이 팬사인회' 이벤트 문자를 발송한다. 문자를 받은 고객에게만 공개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인회에 응모하면 100명을 추첨해 14일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1층에서 진행되는 팬사인회에 초대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누구나 김연아 선수를 직접 만나 사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스펙스 홈페이지(www.prospecs.com)를 참고하면 된다.
김연아 선수는 이번 팬사인회에 '프로스펙스 W 파워 플렉스'를 직접 신고 나올 예정이다. 이 제품은 워킹시 움직임이 가장 많은 발의 주요 관절을 중심으로 아웃솔(바닥창)을 크게 3단계로 나눴고 12개의 세부 절개로 자연스러운 워킹을 유도하는 게 특징이다. 신발의 중간 부분이 지면에서 약 7㎜ 올라가 '에너지 리턴' 작용을 통해 운동효과 증대에도 도움이 된다.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도 장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프로스펙스와 오랜 인연을 맺고 있는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와 함께 더욱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팬사인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