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2014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 출시…35만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올블랙 바디에 반짝이는 손잡이 채택…60가지 메뉴 선택하면 자동으로 최적 조리온도, 시간 설정

삼성전자, 2014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 출시…35만원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삼성전자는 삼성의 차별화된 타임리스 프리미엄 디자인을 구현한 '2014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을 2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올블랙 바디에 반짝이는 '블랙 크리스탈 글로스'를 손잡이에 적용하고 신비로운 '아이스 블루 디스플레이'를 채용해 더욱 고급스러워진 디자인을 구현했다.


조리실에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항균세라믹을 적용해 화덕, 뚝배기에 넣고 조리한 것처럼 식재료에 골고루 열을 전달해 음식 본연의 깊은 맛을 잘 살려 준다. 또 60가지의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최적의 조리온도와 시간을 설정해 주는 '원터치 자동조리' 기능을 갖춰 찜, 구이, 반찬, 일품요리 등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이 밖에도 재료 자체의 성분만을 이용해 기름 없이 튀김요리가 가능한 '웰빙튀김', 요거트 등을 만들 수 있는 '발효', 말린 사과 등을 만들어 주는 '건조' 기능 등을 탑재해 다양한 요리를 하나의 오븐으로 만들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에 채용된 세라믹 조리실은 독일의 저명한 항균 인증기관 '호헨스타인'에서 항균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800℃에서 구워 내 도자기처럼 긁힘에 강해 내부 변질이 없고 표면이 매끄러워 청소가 쉽다.


2014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의 용량은 28리터로 가격은 35만원이다.


송주명 삼성전자 상무는 "2014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은 웰빙 라이프를 추구하는 스마트한 주부를 위해 건강한 조리 기법에 시크한 디자인을 접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