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샤 비비크림 3000만개 판매 돌파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미샤 비비크림 3000만개 판매 돌파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비비크림이 30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2007년 2월 '미샤 M 비비크림' 출시 이후 7년 만의 세운 기록으로, 매년 평균 400만개 이상씩 판매됐다.

미샤의 이번 기록은 국내 전체 여성 2500만 명이 최소 1개 이상, 20~60세 여성 (1150만명)은 최소 2개 이상 미샤의 비비크림을 사용했음을 의미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미샤는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시그너처 CC 비비크림' 등 총 22가지 비비크림을 판매 중이다. 국내는 물론 중국, 체코, 러시아 등 전세계에서 인기가 높은
효자 상품으로 32개국에 진출해 있다.

한편 미샤는 3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3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