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원더브라' 미란다 커 신규 라인 단독 론칭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GS샵, '원더브라' 미란다 커 신규 라인 단독 론칭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홈쇼핑채널 GS샵은 세계적 톱 모델인 미란다 커를 광고모델로 영입한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 '원더브라'의 신규 라인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원더브라는 가슴을 중앙으로 모아주고 올려주는 '푸쉬업 브라'의 원조로 GS샵이 2009년 단독 론칭한 이후 총 312회 방송에서 450만세트, 20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미란다 커는 지난달 미국 뉴욕에서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다음 달 초부터 동영상과 화보 사진을 통해 1차 컬렉션 라인 '원더브라 와이어프리' 모델로 나선다.

호주 태생인 미란다 커는 1997년 돌리 매거진 모델 선발 대회에서 우승한 뒤 모델로 데뷔, 다수의 유명 브랜드 메인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