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가 2014년 첫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무료 시식체험단 '도미노 소셜 퍼스트클래스'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도미노 소셜 퍼스트클래스는 신제품 출시 전, 맛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고객들에게 무료 시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활동으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보다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도미노피자가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SNS 채널을 통해 총 550명의 도미노 소셜 퍼스트클래스를 모집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도미노피자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ominostory), 페이스북 팬페이지 (www.facebook.com/dominostory), 트위터(http://twitter.com/dominostory), 카카오스토리 응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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