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승미 기자]동부CNI는 미래에셋증권의 '고객중심 정보계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개선했다고 20일 밝혔다.
동부CNI는 미래에셋증권 정보계 시스템에 상품 표준관리체계를 도입하고 고객중심으로 투자수익률 및 영업실적을 관리하도록 체계를 구축했다고 전했다.
동부CNI관계자는 "미래에셋증권은 과거 고객과 상품 정보의 효율적인 관리에 어려움을 겪었으나 이번 사업으로 고객중심형 마케팅 활동을 위한 기반을 정립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계기로 고객중심의 수익률 정보 제공이 가능해졌으며, 체계적인 성과 관리의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승미 기자 askm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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