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우건설, 85개 협력사와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대우건설, 85개 협력사와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대우건설은 19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85개 우수·주요 협력회사 대표를 초청해 '2014년 우수·주요 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우건설 박영식 사장은 올해 경영전망과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동반성장 원칙, 계획 등을 설명하고 협력회사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대우건설은 19일 박영식 사장과 85개 우수·주요 협력회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2014년 우수·주요 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박 사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지속가능한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는 대우건설과 협력회사 상호 간 신뢰와 협력이 제일 중요하다"며 "정부의 중소기업 살리기 정책에 부응하고 상생경영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해 협력회사의 경영안정과 경쟁력 강화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우건설은 이 행사를 통해 올해 경영전망과 동반성장 원칙·계획 등을 설명하고 우수 협력회사에게는 감사패와 표창을 수여했다. 지난해 대우건설은 협력회사 자금 지원을 위한 242억 규모의 동반성장펀드를 조성하고 180억원의 추석 긴급 운용 자금을 무이자·무보증으로 지원하는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올해도 우수 협력사에게는 기존 10%에서 5%로 계약이행 보증보험 징구율을 경감하고 최우수 협력사에게는 계약이행 보증보험을 면제하는 등 제도개선을 하겠다"며 "자금·교육·기술 지원을 통해 협력회사에 대한 지원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