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 단체사진 공개…"정말 행복한 날"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 단체사진 공개…"정말 행복한 날"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 단체사진.(출처: 박승희 선수 트위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의 단체사진이 화제다.


19일 쇼트트랙 국가대표 박승희 선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메달 세레모니 하기 전. 정말 행복한 날이다. 다같이 흘린 땀에 보답을 받는다. 오늘만 즐기자. 내일부턴 다시 집중모드. 수고하고 고생한 우리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상식을 기다리고 있는 박승희를 비롯해 공상정, 조해리, 김아랑, 심석희 등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 멤버들의 환한 미소가 담겨있다.


앞서 이들은 18일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소치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결승에서 중국과 캐나다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해 이번 대회 한국 쇼트트랙 첫 금메달을 획득했다.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의 단체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 이젠 즐겨도 돼요",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 다들 정말 예뻐" 등의 반응을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