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생명-행정공제회, 보험서비스 등 전략적 제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한화생명-행정공제회, 보험서비스 등 전략적 제휴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이사(왼쪽)와 이인화 행정공제회 이사장이 14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한화생명은 14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행정공제회와 업무 상호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한화생명은 행정공제회의 복지몰에 한화생명 보험몰을 설치할 계획이다. 온오프상품을 모두 취급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해 행정공제회 24만여 회원들이 쉽게 보험을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행정공제회 회원들은 보험몰을 통해 설계사를 통한 상담을 신청하거나 온라인 보험상품에 직접 가입할 수 있게 된다.


보험서비스 이외에도 한화생명은 선진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행정공제회 회원들에게 은퇴설계를 위한 재테크상담, 건강검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행정공제회는 각 지방자치단체에 양사간의 협약 내용을 안내,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한화생명은 행정공제회의 주요 회원인 지방공무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영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임동필 한화생명 마케팅실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지방공무원들에게 한화생명의 우수한 금융서비스를 알리는 기회를 얻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영업기반을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