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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운제과, '빅파이' 등 7개 제품 최대 10% 인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9초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크라운제과는 2월부터 순차적으로 빅파이 등 7개 제품의 가격을 7.1∼10% 인상한다고 7일 밝혔다.


인상제품은 빅파이와 콘칲이 각각 2800원에서 3000원으로 7.1%, 버터와플과 뽀또가 각각 1000원에서 1100원으로 10%, 하임이 5500원에서 6000원으로 9.1%, 땅콩카라멜이 1600원에서 2000원으로 7.1%, 국희샌드가 4200원에서 4600원으로 9.5% 오른다.


이들 제품은 3년여 만에 가격을 조정한 것이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인상요인이 발생했지만 물가안정을 위해 원가절감 노력을 강화하며 가격 인상을 억제했다"며 "그러나 인건비 등 판매관리비가 지속적으로 인상돼 수익구조가 악화, 불가피하게 가격을 인상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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