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롤점검이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면서 '챔피언 및 스킨' 이벤트에 네티즌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며 '챔피언'과 '스킨'가격을 모두50%까지 할인된다.
롤 한국 서버를 제공하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 홈페이지에 따르면 '챔피언' 상품으로는 '레넥톤', '아칼리', '그레이브즈' 등이며 '스킨' 상품으로는 '음악의 여신 소나', '탈옥수 그레이브즈', '다리우스 경' 등이다.
'챔피언'상품의 할인판매가격은 440RP, 395RP, 440RP이며, '스킨' 상품의 할인판매가격은 487RP로 모두 동일하다.
한편, 지난달 29일에 '화룡검 리븐'스킨이 출시됐다. 많은 유저들의 관심 속에서 출시된 '화룡검 리븐'스킨은 '대장군 트린다미어'스킨과 더불어 오는 12일 오후 5시까지 구입 가능하다. 또 '달의 여신 다이애나'스킨도 이날 함께 출시됐고 기간과 상관없이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롤점검과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롤점검, 스킨 판매하는지 몰랐어", "롤점검, 항상 새로운 패치로 게임이 질리지 않아", "롤점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