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벅스, 매장 관리직 대졸 신입 채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스타벅스, 매장 관리직 대졸 신입 채용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12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근무할 대졸 신입을 채용한다고 5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능력과 커피에 대한 열정을 가진 젊은 인재를 확보해 차별화된 커피 문화를 선도하고, 지속 성장을 위한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갈 방침이다.

1999년 7월 이대 앞에 1호 매장을 내고 40명의 바리스타와 함께 시작한 스타벅스는 2014년 1월 현재 600여 매장에 6000여명이 근무하고 있다. 이는 출범 이래 150배 증가된 수치다.


특히 최근 취업포털 잡코리아와 캠퍼스잡지 잡앤조이가 20∼30대 구직자 1876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2014 입사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 스타벅스는 16.2%의 지지를 받으며 가장 입사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 3위에 올랐다.

스타벅스 매장관리직 대졸 신입 사원 채용에 응모할 지원자는 채용 홈페이지(http://job.shinsegae.com) 내에 '스타벅스커피코리아-매장관리직 대졸 신입 채용'을 클릭 한 후 12일까지 지원서를 작성,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인?적성 및 직무능력 검사, 1차(토론 및 직무) 면접 및 2차 (인성) 면접을 거친 최종 합격자는 4월부터 1년동안의 현장 교육 및 업무 수행 교육 후, 최종 평가를 거쳐 부점장으로 발령받게 된다.


주홍식 스타벅스 인사총무팀 팀장은 "열린 인사정책을 통해 변화와 혁신을 함께 할 인재를 채용, 스타벅스의 장기적 발전을 함께 할 커피 전문가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