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타민하우스,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으로 우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초

비타민하우스,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으로 우뚝
AD


"일사천리사업 선정 홈쇼핑 통해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일사천리사업에 선정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일사천리 사업이란 유망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을 발굴해 홈쇼핑을 통해 널리 알리는 목적으로 시작되었으며 지난 해 9월부터 지방자치단체와 홈앤쇼핑이 함께 유망한 지방 알짜 중소기업들의 선정, 홈쇼핑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고 있는 사업이다.

올 초 일사천리 사업에 선정된 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인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1월 30일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자사 비타민 제품을 판매하기로 하며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으로 자리 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 홈쇼핑 관계자에 따르면 홈앤쇼핑에서 설 전일인 1월 30일 12시 40분부터 약 60분간 비타민하우스의 멀티비타민 네이처밸런스가 13병에 5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가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멀티비타민 제품인 ‘네이처 밸런스’로 매일 섭취해야 하는 필수영양소인 비타민 13종(비타민A, C, B1, B2, D, B6, B12, E, K, 나이아신, 엽산, 판토텐산, 비오틴)과 미네랄 7종(아연, 칼슘, 철, 마그네슘, 셀렌, 요오드, 망간)을 함유한 츄어블 형태의 비타민이다.


자연에서 얻은 레드, 옐로우, 오렌지, 그린, 화이트, 퍼플, 블랙 7가지 컬러푸드 컨셉의 사과, 석류, 바나나, 망고, 오렌지, 파슬리, 시금치, 보리, 현미, 배, 포도, 크렌베리 등 친환경 유기농 부원료와 식이섬유, 초유 등 총 50가지의 부원료로 영양을 가득 채웠다.


특히 씹어 먹는 츄어블 형태인 네이처밸런스는 자일리톨을 함유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식이섬유와 유산균을 함께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중국산 원료를 배제했으며 모든 원료의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했다.

비타민하우스,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으로 우뚝


온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으며 9가지 비타민과 1가지 미네랄이 기능성으로 담긴 프리미엄 제품으로 VH몰(www.vhmall.co.kr)에서 1병당 3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번 홈앤쇼핑 방송을 통한다면 특별 구성된 비타민하우스의 네이처밸런스를 본품 5병에 추가 구성 5병과 특별구성 3병을 더한 총 13병(26개월분)을 합리적인 가격인 59,9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 홈쇼핑본부 이은민 본부장은 “홈쇼핑 방송이 처음은 아니지만 유망 중소기업으로 인정받고 홈앤쇼핑 방송을 하게 회사의 이익보다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방송으로 준비했다” 며 “이번 방송을 통해 대한민국 중소기업과 비타민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고 전했다.


문의=1588-8529, www.vitamin-house.com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