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타민하우스,여성가족부 ‘2013 가족친화기업’ 인증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비타민하우스,여성가족부 ‘2013 가족친화기업’ 인증 김상국 비타민하우스 대표(오른쪽)가 수상을 하고있다.
AD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 일가정양립 기업으로 면모 드러내"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일·가정 양립 우수기업으로 활동하고 있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회사인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지난 9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여성가족부(장관 조윤선)가 주관하는 ‘2013년 일·가정 양립 실천대회 및 가족친화기업 포상식’에서 ‘2013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 받았다.


'가족친화인증제도’는 근로자가 직장생활과 가정생활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에 대해 심사를 통해 인증서를 부여하는 제도로 2008년부터 매년 여성가족부가 인증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그간 광주광역시 일·가정 양립 CEO포럼의 회장단 기업으로 출산 직원에게 건강기능식품과 꽃다발을 선물하고 출산휴가 및 자녀양육에 대한 지원과 러브가족캠페인, 자기계발교육비 지원 등 가족친화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비타민하우스는 중소기업임에도 불구 운영요구사항, 가족친화제도 실행사항, 가족친화경영 만족도 등을 평가하는 까다로운 절차를 통과하여 인증되는 쾌거를 얻었다. 올해에는 비타민하우스를 포함 총 288곳이 선정됐다.


광주광역시 소속 기관으로는 비타민하우스를 비롯해, 김대중컨벤션센터, 광주일곡병원, 광주디자인센터, 도시공사, 금호고속 등 6개 기관이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서를 받았다.


비타민하우스 김상국 대표는 "고객을 감동 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는 회사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행복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며 "비타민하우스라는 이름처럼 내 집처럼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도록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1588-8529, www.vhmall.co.kr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