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휘재는 '폭풍눈물', 아내 문정원은 랑콤 모델로 '함박웃음'

시계아이콘00분 51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이휘재는 '폭풍눈물', 아내 문정원은 랑콤 모델로 '함박웃음' ▲이휘재 폭풍눈물.(출처: SBS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휘재 폭풍눈물 소식과 이휘재 아내 문정원의 랑콤 모델 화보촬영 소식이 화제다.

이휘재는 13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했다.


이 자리에서 이휘재는 "아버지의 오른쪽 눈이 현재 실명상태인데 전 몰랐다"라며 아버지의 건강에 대한 걱정을 털어놨다. 이때 갑자기 "휘재야"라는 이휘재의 아버지의 음성과 함께 이휘재 아버지의 영상편지가 시작됐다.

이휘재는 아버지의 목소리를 듣자마자 고개를 숙이고 눈물을 흘렸다. 이휘재의 아버지는 "내가 너를 안아주기도 않았던 것은, 할머니가 아들을 감싸고돌지 말라고 해서 그런 거나 섭섭해하지 말아라. 너는 나에게 효자고 내가 하고 싶은 거 다 해줘서 너무 고맙다. 1년에 한 번 가족여행가서 너무 좋다. 내가 건강 때문에 네가 걱정 많이 하면서 집에와서 탁구도 쳐주고 잘 하는데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네가 잘한건 쌍둥이를 낳아준거다. 내가 그놈들 대학교 갈때까지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말한 뒤 이휘재를 향해 손으로 하트모양을 그리기도 했다.


아버지의 영상편지를 본 이휘재는 "아버지는 워낙 큰 분이었는데, 너무 약해지셔서 그 모습 보는 것이 아들로서…"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한편 이휘재의 아내 문정원씨는 화장품 회사 랑콤의 모델로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랑콤 측은 14일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매 상황마다 남편과 아이들을 배려하며 현명하게 대처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면서 "평소에 랑콤을 즐겨 사용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우아한 이미지와도 잘 어울려 이번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휘재 폭풍눈물을 소식과 아내 문정원의 랑콤 모델 발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휘재는 울고 문정원은 웃고",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부부가 대박", "이휘재 부부 너무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