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갑오년 청마해를 맞아 텀블러 모양에 말 이미지를 구현한 '청마(靑馬) 저금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전국 600여 매장(미군부대, 마장 휴게소, 시즌 매장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 샷 그린티 라떼 혹은 스타벅스 돌체 라떼를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014 스타벅스 신년 저금통을 선착순 제공한다.
스타벅스가 이번에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텀블러 모양의 저금통은 청마해를 맞이해 푸른 바탕에 목마와 금빛 문양을 넣어 국내에서 디자인한 제품이다.
백수정 스타벅스 마케팅 상무는 "매년 새해가 되면 많은 이들이 저축, 운동, 금연 등 새해 목표를 세우는 만큼 스타벅스가 저축 실천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저금통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현명한 소비생활과 알뜰한 저축으로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낼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