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페르노리카, 모던한 디자인의 '임페리얼 선물세트'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페르노리카, 모던한 디자인의 '임페리얼 선물세트' 선봬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설 명절을 맞아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리미엄 위스키 '임페리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임페리얼은 전 연산에 걸쳐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이 연상되는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통일을 이룬다. 한층 더 부드러워진 풍미에 세련된 스타일을 더해 위스키 애호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선물세트 가운데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임페리얼 17' 이다. 온더록 잔 두개와 함께 특별 구성된 임페리얼 17 선물세트는 골드 빛의 로고가 브라운 색으로 그라데이션을 준 보틀 컬러와 어우러져 위스키가 지니는 세련된 품격을 그대로 담았다.


특히 임페리얼 특유의 부드러운 풍미는 그대로 살리고, 과일 맛과 달콤한 토피의 조화가 한층 더 감미로워진 맛과 향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은 5만6000원이다.

보다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특별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임페리얼 19 퀀텀을 권한다.


보틀을 감싸는 실버 프레임이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의 페이스를 더욱 웅장하고 고급스럽게 감싸 안은 임페리얼 19 퀀텀은 19연산이라는 연산의 희소성뿐 아니라, 위스키 제품 디자인의 혁신을 이뤄낸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고급 온더락 잔 2개와 함께 구성된 가격은 9만원이다.


임페리얼 12 선물세트는 젊은 감각의 실속 있는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투명한 보틀에 젊은 열정과 에너지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 포인트로 세련되고 트렌디 한 품격에 잘 익은 과일의 부드러운 향미와 달콤한 바닐라 맛에 크리미한 텍스쳐가 입안을 가득 채워 더욱 깊고 부드러운 맛과 향이 돋보인다. 선물세트 가격은 3만80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