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KGC인삼공사는 갑오년 설을 맞아 정관장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가격 혜택을 주는 '당신께 만큼은 정관장'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설 프로모션은 구매금액대별 할인과 포인트 추가 적립, 카드사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홍삼을 찾는 고객들이 쉽게 홍삼을 선택 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인삼공사 설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가맹점 및 직영점)과 농협에서 구매금액 15만 원당 1만원 혜택을, 백화점과 대형마트는 20만 원당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기업체나 개인 등 대량구매고객에 대한 할인을 강화해 정관장 가맹점과 직영점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10만 원당 1만 원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23일까지 설 선물을 미리 구매하는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등급에 따라 구매 금액 대 별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밖에도 정관장 로드샵에서 KB카드와 삼성카드로 결제시 구매금액대별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재수 KGC인삼공사 국내사업본부장은 "정관장 홍삼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원료관리로 소비자들의 신뢰 속에 명절 때마다 항상 단일품목 1위를 차지하는 제품"이라며 "올해는 특히 다양한 종류의 설 선물세트를 준비해 많은 고객들이 정관장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