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문화와 여유가 넘치는 양천구 새해 신년음악회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17일 양천문화회관서 서울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2014 신년음악회’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양천구(구청장권한대행 전귀권)는 17일 오후 7시30분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14년 희망찬 새해를 여는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갑오년 구민들에게 좀 더 다가가는 문화 휴식처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연간 프로그램을 마련한 양천구는 그 첫 번째 공연으로 대한민국 최초의 팝스오케스트라인 서울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 주민과 함께 한해를 설계하는 마음의 여유를 갖고 소원을 빌어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갖는다.

프로그램은 오페라 라트라비아타 중 '축배의 노래'를 비롯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왕의 남자' OST, 뮤지컬 '레미제라블' 주제곡, 쇼팽의 '녹턴' 등으로 웅장하고 화려하면서도 우리에게 친숙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화와 여유가 넘치는 양천구 새해 신년음악회 서울팝스오케스트라 연주
AD


또 MBC '무한도전', KBS 'Top Band'에 출연한 바 있는 재즈가수 나디아 참여로 더욱 풍성하고 볼거리 넘치는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관람은 전 좌석 인터넷 예약제로 양천문화회관 홈페이지(yangcheonart.go.kr)를 통해 예매 진행 중에 있다.


입장료는 1000원이다.(1인 4매한)


양천구 문화체육과(2620-3404)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